스마일비즈 소개

체계적인 고객관리 플랫폼

상담 고객 및 계약고객 관리, 스케줄 관리, 작업 및 데이터 관리, 예약안내 및 일정알림 시스템 등 촬영스튜디오에 맞춤화 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제공

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송되는 정보성 메시지로 주문, 결제, 입출금, 배송, 포인트 적립 등 고객이 꼭 받아야 하는 메시지를 sms 대신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믿을만한 저장소와 빠른 전송

전세계 100만개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클라우드 웹서비스인 AWS(Amazon Web Servces)를 사용하여 보안 및 안정성이 뛰어나며 속도가 빠릅니다.

고객 셀렉, 컨펌 시스템

고객이 직접 촬영 사진을 셀렉하고 결과물에 대해 컨펌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제공합니다.

상품별 셀렉, 페이지별 셀렉, 사진 크게보기, 대표사진 설정, 원본 사진 다운로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상품관리

스튜디오에서 직접 상품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또는 제작 업체에서 등록한 상품을 바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상품 주문시 자동으로 제작이 접수되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주문관리

제작된 상품에 대해 생산 관리, 입고 관리, 배송 관리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시스템에서 단계와 시간이 정확하게 처리되므로 고객에게 신뢰도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바코드 시스템을 이용하면 택배 송장 및 단계가 자동으로 처리되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